본문 바로가기
핀란드/핀란드 노래

핀란드 노래 - Anna Puu - Ota minut tällaisena kuin oon

by Bugwhale 2020. 1. 28.

1. 소개글

안나 뿌우(Anna Puu)는 핀란드 팝가수입니다. 1982년 2월 3일 핀란드 오우또꿈뿌(Outokumpu) 에서 태어났습니다. 안나 뿌우는 예명이며 본명은 안나 에밀리아 뿌우스애르비(Anna Emilia Puustjärvi) 입니다.

2008 년 핀란드 Idols 에서 2 등을 하면서 유명세를 탔습니다. 안나 뿌우의 가장 유명한 노래는 ”C’est la vie”, ”Kaunis päivä”, ”Kolme pientä sanaa”, ”Mestaripiirros” 그리고 ”Säännöt rakkaudelle” 가 있습니다.

안나 뿌우는 2009, 2012, 2018 년도에 올해의 여성가수(Vuoden naissolistin Emma-palkinto) 을 수상한바 있습니다.

2. 소개곡

Ota minut tällaisena kuin oon(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드려주세요)는 2015.10.9 일에 발매된 안나 뿌우의 4 번 앨범 “Rakkaudella” 1 번에 수록된 곡입니다.

이 곡은 추후 "Melankolian riemut – Parhaat 2009–2015" 콜렉션 앨범에 5 번에 수록되기도 하였습니다.

3. 노래 및 가사

시적인 표현을 최대한 자제하고 직역하였으며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부분을 제외하고 어순을 최대한 그대로 표현하였습니다. 오역 및 오타가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Verse  1 / Säkeistö 1)
Ethän korjaa minusta mitään
저를 바꾸려고 하지 말아주세요
Ethän yritä mua pelastaa
저를 지키려고 하지 말아주세요
Ethän hio minusta mitään pois
저를 가꾸려고 하지 말아주세요
Ei siinä onnistuneet toisetkaan
성공하지 못한 다른 것들도 하지 말아주세요

Eikä minua tarvitse kantaa
저를 업어줄 필요는 없어요
Eikä pitää kädestä
손도 잡을 필요 없어요
Jaksan kävellä ihan itse paitsi silloin kun väsyttää
저 혼자서도 잘 걸을 수 있어요 제가 피곤할 때를 제외하고는요

(Chorus / Kertosäe)
Sinä valitsit minut, minut, minut
당신은 저를, 저를, 저를 택했어요
Joo ja minut sinä sait
네, 그리고 나를 당신이 얻었어요
Ota minut tällaisena kuin oon
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드려주세요
Ota minut tällaisena kuin oon
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드려주세요

Sinä valitsit minut, minut, minut
당신은 저를, 저를, 저를 택했어요
Joo ja minut sinä sait
네, 그리고 나를 당신이 얻었어요
Ota minut tällaisena kuin oon
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드려주세요
Tällaisena kuin oon
저를 있는 그대로요

(Verse  2 / Säkeistö 2)
Ethän luule et tarviin ketään minua kokoomaan
저를 위로할 누군가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Olen monista palasista kasannut itseni uudestaan
저는 작은 조각들으로부터 다시 스스로 쌓아올라왔어요.

Eikä minua tarvitse muuttaa
저는 바뀔 필요가 없어요.
Eikä tehdä musta parempaa
저를 더 좋은 사람으로 만들지 마세요.
Tiedäthän sen jo sinäkin
당신은 이미 그것을 알잖아요
Ei musta täydellistä koskaan saa
저에게서 완벽함을 얻을 수 없는 것을요

(Chorus / Kertosäe)
Sinä valitsit minut, minut, minut
당신은 저를, 저를, 저를 택했어요
Joo ja minut sinä sait
네, 그리고 나를 당신이 얻었어요
Ota minut tällaisena kuin oon
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드려주세요
Ota minut tällaisena kuin oon
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드려주세요

Sinä valitsit minut, minut, minut
당신은 저를, 저를, 저를 택했어요
Joo ja minut sinä sait
네, 그리고 나를 당신이 얻었어요
Ota minut tällaisena kuin oon
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드려주세요
Tällaisena kuin oon
저를 있는 그대로요

(Bridge / Bridge)
Sinä valitsit minut, minut, minut
당신은 저를, 저를, 저를 택했어요
Joo ja minut sinä sait
네, 그리고 나를 당신이 얻었어요

(Chorus / Kertosäe)
Sinä valitsit minut, minut, minut
당신은 저를, 저를, 저를 택했어요
Joo ja minut sinä sait
네, 그리고 나를 당신이 얻었어요
Ota minut tällaisena kuin oon
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드려주세요
Ota minut tällaisena kuin oon
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드려주세요

Sinä valitsit minut, minut, minut
당신은 저를, 저를, 저를 택했어요
Joo ja minut sinä sait
네, 그리고 나를 당신이 얻었어요
Ota minut tällaisena kuin oon
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드려주세요
Tällaisena kuin oon
저를 있는 그대로요

(Outro, Outro)
Joo ota siis minut, minut, minut, Joo, Joo
네, 그래요 저를, 저를, 저를 택하세요, 그래요, 그래요
Juuri tällaisena kuin oon
단지 저를 있는 그대로요

4. 참조

Anna Puu Wikipidia(안나 뿌우, 위키피디아, 핀란드어)
Rakkaudella(Rakkaudella, 위키피디아, 핀란드어)
Melankolian riemut(콜렉션 앨범, 위키피디아, 핀란드어)
Idols(Idols, 위키피디아, 핀란드어)

댓글